본문 바로가기

Love nature/진주언니 구매리뷰

추천 : “다부쳐” 아이패드 에어3 종이질감 필름 ! 내돈내산

반응형

추천 : “다부쳐” 아이패드 에어3 종이질감 필름 ! 내돈내산 

 



아이패드 산지 벌써 3년이 넘었네요'-'
에어 3를 샀는데, 지금까지도 멀쩡해서 너무 잘 쓰고 있어요
아이패드와 더불어 잘 이용하고 있는 다부쳐 종이필름!!!
여러 기업의 종이필름을 써봤지만 다부쳐 종이필름이 제일 만족스럽더라구요,,


내돈내산 다부쳐 종이필름 !

 

 

 

 

 

택배가 도착해 한번 열어봤어요:D

 

 

 

 

 

 

 

패키지 감성,, 넘나 이쁜것..

인디고라는 일러스트 작가와 콜라보하여 한정판으로 나온 제품이라고 하네요

 

저는 사각사각 느낌나는 종이질감 필름을 다양하게 써봤는데요

다부쳐 기업의 종이질감 느낌이 제일 만족스럽더라구요

미끄러지는 유리 느낌이 아닌,,

정말 말그대로 종이위에 그림을 그리는 듯한 질감!!!

(사각사각) 아시죠.?ㅎㅎㅎㅎ

 

 

 

 

 

 

 

 

일단 패키지 감성.. 합격!

넘나 러블리하다 ㅜㅜㅜㅜ

 

 

 

 

 

 

 

 

안에를 열어보니

와우... 선물 한보따리 받은 느낌

패키징을 아주 정성스럽게ㅠㅠ 해줬고

구분하기 쉽게 스티커로 라벨링 되어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부착 방법도 들어있어서

어렵지 않게 필름 붙일 수 있었어요ㅠㅠㅠ

가격대비 퀄리티 아주아주 만족스럽습니다.

 

 

 

 

 

 

 

수많은 종이질감 필름을 사용해본 저로써,

사각사각 소리나는 그 느낌이 너무 좋은데

생각보다 그걸 구현?해내는 필름이 많이 없었거든요

하지만 다부쳐 필름은 패키징부터, 실제 가깝게 종이질감 표현까지...

 

종이질감 필름은 다부쳐를 꼭 구매하세요! 꼮꼭

 

 

 

 

https://nico.kr/OTVncv

 

다부쳐 갤럭시탭 종이질감 액정보호필름1매 갤럭시탭S7 FE

 

deg.k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