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ove nature/진주언니 맛집리뷰

[서울-은평구] 연신내 양꼬치 맛집은 바로 여기! “소해림 양꼬치” ꯁ.̮ꯁ

반응형

[서울-은평구] 연신내 양꼬치 맛집은
바로 여기! “소해림 양꼬치” ꯁ.̮ꯁ




남편과 연신내에서 자주가는 양꼬치 집이 있어요
은평구로 이사오고는 자주 왔던 곳인데
오랜만에 다시 방문했습니다•.•

바로 소해림 양꼬치 입니다

이곳을 저희가 가는 이유
✔양꼬치가 두툼하니 맛있고
✔주인분께서 항상 서비스로 중국요리를 내어줌

서비스로 주시는 중국 요리도 너무너무 맛있고
그덕에 항상 배불리 먹고 오는 곳이에요!







연신내 먹자 골목 2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연신내에 많은 양꼬치집이 있지만
저희부부는 여기만 고집해요ꙩ_ꙩ
약간 저희만 알고 싶은 맛집이랄까,,,효..







양꼬치외에도 다양한 중국 요리를 판매하고 있고
샤브샤브도 유명한가봅니다!






화요일 퇴근 후 방문했는데
왠일로 사람이 별로 없었어요!
내부는 칸막이로 테이블이 분리되어있고,
생각보다 넓습니다!






저희는
양꼬치 1인분 13,000원
소갈비살꼬치1인분 14,000원
우선 이렇게 시켰습니다ꯁ.̮ꯁ








기본으로 나오는 찬들이에요!!
짜사이 무침에
간장+양배추 소스
볶은땅콩
그리고 깍두기?


소스는 쯔란과 큐민





오랜만에 양꼬치에 신난 저와 남편은
칭다오 한잔 들이켰네요 헤헤






그리고 나온 양꼬치와 소갈비살!
양꼬치 살 두툼한거 보이시나요???? ꙩ_ꙩ
제가 간 양꼬치집 중에 제일 두툼한거 같아요
그리고 소갈비살는 양념인줄 몰랐는데
양념이 되잇더라구요!
생각보다 매콤해요





고기가 두툼해서 꽤나 오래 익혀야해욬ㅋㅋㅋ
어느정도 익었을때 먹으면 되는데요
여기 정말 양꼬치가 부드럽고 고소하고 담백해요ㅜㅠ
역시나 오랜만에 먹지만
너무너무 맛있네요 ( ᵒ̴̶̷̥́ _ᵒ̴̶̷̣̥̀ )





넘 맛있어서 쉴새없이 양꼬치와 소갈비살을
먹고 잇는데

사장님께서 서비스로 주신 마라두부,...♥
대박ㅋㅋㅋㅋ
이전에는 오이무침 주셨는데 그때도 넘나 맛있게 먹엇걸랑요ㅜㅜㅜㅜ이번에도 넘 맛있었아요






서비스도 주셨는데
저희는 술이 술술 들어가
이번에는 바지락볶음을 시켰어욬ㅋㅋㅋ

🙌🏻바지락볶음 15,000원

요것도 별미입니다ㅜㅜㅜㅜㅜ꼭드셔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