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ove nature/진주언니 맛집리뷰

[서울-중구] 달래해장 충무로점 에 다녀와봤어요 (모듬 수육/특해장국)

반응형

[서울-중구] 달래해장 충무로점 다녀와봤어요
(모듬 수육/특해장국)


남편님과 충무로 대한극장에서 오랜만에 영화를 보고
주변 맛집을 찾던 도중,
남편이 신사점에서 맛있게 먹었다며
달해해장을 추천하길래 충무로점으로 다녀와봤어요:)

 

 

- 주소 : 서울 중구 퇴계로 198 1층 달래해장 충무로점

 

 

  월요일 화요일 수요일 목요일 금요일 토요일 일요일
오픈 11:00 ~ 11:00~ 11:00~ 11:00~ 11:00~ 11:00~ 11:00~
마감 ~23:00 ~23:00 ~23:00 ~23:00 ~23:00 ~23:00 ~23:00

 

 




충무로 대한극장에서 5분거리에 위치해있습니다!
달래해장은 체인점인데,
신사점은 줄서서 먹는 곳이라 하더라구요?
기대하는 마음으로 들어가보았습니다 ꯁ.̮ꯁ







충무로점이 오픈한지 얼마 안됫나봐요!
11시 오픈, 오후 11시 마감입니다 🙂






메인 메뉴는
해장국, 수육, 모든전을 판매합니다






밖에서는 몰랐는데 내부가 생각보다 넓구
쾌적했어요
오픈한지 얼마 안되서 그런지
확실히 인테리어도 쌔거느낌 ㅎㅎㅎㅎ

저희가 방문한 시간은 대략 5시 반쯤
이미 내부에는 술한잔 걸치시는 분들이 꽤 계시더라구요  (❁´▽`❁)






메뉴가 정말 다양해서 ㅠㅠㅠ
뭘 먹어야하나 싶었지만
남편이 한번 먹어봤으니 검증된 메뉴로 시키기로 했습니다 모음수육 (소) 32,000원
특해장국 12,000원

이렇게ꙩ_ꙩ


 


기본찬이 나오는데
제가 좋아하는 파김치,...♥가 나와버렸지 모에요 ㅎㅎㅎ
김치 3종세트가 나옵니다
파김치, 깍두기, 겉절이 김치






적절히 잘 익은 파김치
사진만 봐도 침이 고이네요,,🫣






모듬 수육 소짜리가 나왔어요
모듬수육은 부추위에 차돌박이, 아롱사태, 갈비살이 얇게 썰어져있고
국물이 자작하게 데워졌을때
소스와함께 김치를 얹어 먹으면 됩니다...

 


ㅠㅠㅠ너무 맛있었는데
마늘과 같이 먹으면 더 좋을거같아 요청했더니
마늘은 따로 없다고 하시더라구요 그점이 좀 아쉬웠어요 ಥ_ಥ

 




그리고 나온 특해장국!
차돌박이 , 양지, 아롱사태, 갈비살, 선지 등,...
푸짐하게 먹을 수 있는 특해장국
칼칼해서 아주 맛있었어요

남편과 오랜만에 소주 2병을 마셨습니다
ㅋㅋㅋㅋㅋ ㅠㅠ안먹을 수 없는 메뉴였어요


저희가 먹은거 외에도 메뉴가 다양해서 먹고싶었지만
배가 불르기도하고
가격이,,, 간단히 시키기엔 부담스럽더라구요
다음에 방문할땐 다른 메뉴를 한번 먹어봐야겠어요^_^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