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ove nature/진주언니 맛집리뷰

[인천-부평구] 평리단길 파스타 맛집 : 투파인드피터(2FP) 부평점 다이닝 레스토랑

반응형


평리단길 파스타 맛집 : 투파인드피터(2FP)




오랜만에 본가 부평에 다녀왔습니다☺
친정집 가기전에 대학교때부터 알던 친한 언니를 만나기로했어요
부평이 너무 오랜만이라,.. 어디가 맛집인지 잘 몰라 인터넷으로 찾아보니
파스타 맛집으로 "투파인드피터" 가 뜨더라구요!

사실 맛도 맛이지만
내부 공간이 생각보다 깔끔하고 요즘스타일로 힙한 느낌이여서 만족스러웠네요 ꯁ.̮ꯁ


투파인드피터 부평점 외관




외관은 쨍한 파란색 간판으로 TO FIND PETER
가 적혀있어요








와,.. 안쪽이 생각보다 넓더라구요 !
깜짝놀랐네요... ㅎㅎㅎ
저희는 평일 오후 1시 넘어 가서 그런지 사람은 많지 않았지만
주말엔 꽤나 웨이팅이 있나봅니다

(브레이크 타임이 3시부터 4시 30분까지 있으니 참고하세요 ! )






인테리어 일단 제맘에 쏙.,.
깔끔 그자체에요 (❁´▽`❁)








공간이 이뻐서 사진을 계속 찍었네요,,,,








투파인드피터 줄여서 2FP !
언니 오기전 메뉴를 쓱 흝어 보았는데요
메뉴가 정말 다양하더라구요







인스타그램과 네이버 리뷰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샐러드부터 파스타, 리조또, 스테이크
필라프 등등!!!!!
메뉴가 무척 다양해요...!!!!!
정말 뭘 먹아야할지 ㅋㅋㅋㅋㅋ ㅠㅡㅠ
원래 저는 선택장애가 없는 사람인데 이때만큼은 선택장애가 생겨버렸습니다 ㅎㅎㅎ허허


결국
봉골레 파스타 13,000원
해산물 토마토 리조또 15,000원
2가지를 먼저 시켰네요

 

 

 

 


꺅!
식전빵이 나왔어요
이곳 가격도 저렴한데 식전빵까지 나오다니...
가성비 완전 갑이네요 ㅎㅎㅎ












그리고 뒤이오 나온 봉골레!
가격 13,000원 실화입니까
ㅠㅠㅠㅠ오랜만에 먹는 봉골레였는데
짭조름하니 너무너무너무 맛있었어요
식전빵을 봉골레 소스에 찍어먹어도 맛잇더라구요"-"



 




그리고 해산물 토마토 리조또!!!!
요것도 너무 맛잇었어요ㅋㅋㅋㅋㅋ
여기 대체로,... 가격대비 다 맛잇을거같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ㅠㅠㅠ

찾아보니 투파인드피터가 프렌차이즈더라구요
서울에는 노원점 한곳잇구
대체적으로 경기도권에 많이 위치해있네요
서울에도 생기면 자주 갈거같은데ㅠㅠㅠㅠ

 

 




가격과 맛 분위기
정말 모두 만족스러웠던 곳입니다!
다음엔 스테이크와 다른 음식들도 먹어봐야겠어요
잘먹었습니다 ᵔᴥ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