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ove nature/유송부부가 사는법

2022 종합건강검진 : 대장내시경 3일전 음식, 대장내시경 후기, 당일 음식, 당일 술 가능..? ꙩ_ꙩ

반응형

 

2022 종합건강검진 : 대장내시경 3일전 음식, 대장내시경 후기, 당일 음식, 당일 술 가능..? ꙩ_ꙩ



33살 나이
처음 대장 내시경을 받았다,.....
대장 검진은 한번 받으면 그래도 5년정도 주기로
받으면 된다해서 일찍이 문제 없는지 체크하고
40세 되었을때 받는걸로...!



- 검진 예약 : 7/21(목) 오전 7:30
- 검진 장소: 한국건강관리협회 메디체크 서울동부지부점 제기동역 6번 출구


한 두달전 예약을 하고선
갑자기 메디체크에서 날라온 약 배송....
후덜덜 이게 그.... 유명한 물약인가...


약 도착 : 7/6




목요일이 검진일이라
나는 주말까지는 먹고 싶은거 먹고
월 화 수
이렇게 음식을 조절했다.







첫째날 점심은... 쌀국수를 먹고
저녁은 집에와서 감자 삶아 먹음
감자도 왜이렇게 맛있는 건지 ꔷ̥̑.̮ꔷ̥̑






둘째날 저녁은
남편이 사다준 순두부,...♥
순두부는 왜 또 이렇게 맛잇는곤데ㅜㅜㅜㅜㅜ









셋째날 수요일은
점심에 흰죽을 먹고 저녁은 금식을 했다
흰죽도 죽집에서 배달을 해주네
신기한 세상








검사 3일전 피해야할 음식
씨있는 과일 , 채소류 및 해조류 , 잡곡류, 견과류,옥수수


먹어도 되는 음식
두부, 흰밥, 흰죽, 감자, 달걀 등 건더기 없는 음식



커피는 마시지 말라고 했지만
난 커피는 못참겠어서 전날까지도 마셨닼ㅋㅋㅋ
ㅠㅠ ㅠㅠ 도저히 못참아!!







당일 전날 저녁 7시
레디프리산 2리터,,,
난 왜 알약으로 바꾸지 않았는가,,,,,돈 25,000원 정도만 더 내면 바꿀 수 있다고 하는데ㅠㅡㅠ
500ml 씩 4번...
하아

 

 






하지만 난 겁먹지 않았다
그냥 맛있다고 생각하고 먹기로 했다,...........








흰 가루다,... 그리고 레몬향 비타민 1봉도
같이 넣는데

응 포가리 맛인데 뭐랄까 짠 포카리+레몬즙 넣은거

사실 전날 저녁 1리터 마시는거까진 괜찮았다
당일날 아침 5시에 1리터 마시는건 정말 괴로웠다
거짓말안하고 구톸ㅋㅋㅋㅋㅋ 토할뻔했다ㅜㅠㅠ
그리고 1리터 먹자마자 갑자기
미열이 올라오기 시작,.
뭐지? 했는데 미열 5분 나다가 괜찮아짐.
나처럼 미열 나는 사람이 종종 있었나보다






1리터 마시고
1시간동안 아무런 반응 없었는데
1시간 이훜ㅋㅋㅋ 배가 부글부글
화장실 한 4-5번 들락날락


말그대로 물똥,, 그리고 노란물이 나온다
더럽지만 신기했다ㅜㅜ
남편이 이걸 왜 사진찍냐 했지만
어느 누가 그랬다
대장 내시경 받으면 어른이라구
나 어른이다 하하하하


무튼 무사히 약도 먹고, 대장내시경을 받았는데
용종도 없고 치질도 없고 정상이라 하셨다
고생한만큼 결과가 잘나와 다행이였다,,^^


고생했다 내 대장아
그리고 당일 술을 먹으면 안되지만
못참고 맥주 한잔 마셨다,.,.. ( •︠ˍ•︡  )
참 난 말을 안듣는 사람...ㅎ

반응형